아카이브/마신다

[청계산 입구역 / 커피] 청계산 카페 누모

코드아키택트 2022. 1. 6. 18: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갈아만든쌀입니다. 오늘은 청계산 카페 누모.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1. 컴퓨터로 작업하고 싶은 사람
2.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사람
3.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

메뉴판


아늑한 노랑노랑 인테리어

 청계산 입구역 쪽에서 밥을 먹고 카페를 찾아보았습니다. 저는 구글 맵을 믿는 편입니다. 구글맵에는 호텔 아래 일리커피, sss 커피, 카페 누모 이 세 곳이 추천으로 떳습니다. sss와 일리커피는 주차문제가 있을 거 같아 카페누모로 선택하였습니다.

  카페누모는 안에 전동 킥보드를 전시하고 있는게 신기했습니다. 시승도 가능해 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장 사이즈는 아담했습니다. 하지만 꺽어지는 구석을 잘 살려보려는 노력이 돋보였습니다. 의자를 포함한 가구들도 감각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아마도 크로플 맛집?

 저희는 커피먹느라 정신이 없었지만, 다른 테이블을 보니 크로플이 한상씩 올려져있었습니다. 다음에 갈일이 있다면 크로플을 먹는 것으로...


커피맛은..

 저는 커피맛을 알아보기위해 에스프레소를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딱히 특별히 잘하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컵을 반만 채운 에스프레소를 보니 조금 서글프긴 했습니다.


총평

크기 : ★★★☆☆

접근성: ★★★☆☆

한적함: ★★★★★

 오늘은 카페 누모를 리뷰해봤습니다.

 청계산입구역을 처음 가봤는데 나름 조용하고, 그린벨트에 막혀 더이상 커지지 않는 지역같아 보였습니다.

 앞에 주차얘기를 하였는데, 누모 건물에는 1~2대 정도 주차 가능해보였습니다. 다만 지역 자체가 주차에 조금 관대해보여 적당한 위치에 주차한 후 와도 상관없었습니다.

 얼핏 보았을때는 주변에 위치한 관공서나 유치원을 기다리는 부모님들도 꽤나 사용하시는 거 같았습니다.

 평일 낮 기준으론 사람이 없어 한적하게 본인이 할일 하거나 소소하게 이야기를 나눠도 될 것 같았습니다.

 

끝.

 

반응형